강사정보

· 강사정보 · 강사정보
강사명 김은진
강의분야 소통,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
강의지역 전국
강의경력(년) 10년 이상

강의 분야

· 갈등관리: 조직갈등관리, 성향분석, 대인관계, 감정관리

· 문제해결: 전략적 문제해결, 스트레스관리, 디자인씽킹

· 커뮤니케이션: 조직 커뮤니케이션, 유형별소통법, 코칭

· 행동/심리/상담: TPA, MBTI, DISC, BIRKMAN, TA 진단


강의 주제

· 성과를 높이는 조직 갈등관리

· 성향별 직무 스트레스 관리법

· 중간관리자 갈등관리 전문가 과정

· 라이프 골든써클 갈등관리와 예방

· 토닥토닥 내 마음 갈등예방 솔루션

· 성향진단을 활용한 대인관계 노하우

· 조직갈등 관리 프로세스와 실행전략

· 성향진단을 활용한 갈등관리 솔루션

· 대인관계 갈등, 감정관리로 시작하라!

· 조직갈등 낮추는 성향별 소통 전략법

· 회복탄력성을 높이는 감정관리 솔루션

·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드는 조직갈등관리

·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과정

· 번아웃을 예방하는 유형별 스트레스 관리법

· 업무생산성을 두 배로 올려주는 전략적문제해결

 

Message

기업교육의 목적은 교육 내용의 현장 전이에 있습니다. 본 강사는 CPR(Creative, Powerful, Relationship)이라는 상호 소통 교수법으로 교육생들의 자발적인 동기부여를 이끌어 자연스럽게 학습 내용의 현장 전이가 이뤄진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이론 중심으로 현장과의 괴리감에서 오는 희망고문을 원치 않습니다. 실사례로 학습자의 빠른 이해를 돕고, 과정별 실습을 통한 액션러닝(Action Learning)으로 현업에서의 문제를 즉각 개선, 기업교육의 목적을 달성하는 교육을 진행합니다.

고객문자상담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