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조직활성화 ICRU 참여교육 전문가 과정, 마케팅 디자인 스쿨 (강사 대상)
(1) 세일즈 과정 - 무의식 기반 고객의 YES를 이끌어내는 전략 - 설득. 협상, 영업 스킬,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고객상담, 프레젠테이션 등
(2) 리더십 과정 - 행동분석 기반 리더십 역량 강화 - 관리자 리더십, 승진자 리더십, 직급별 리더십, 셀프 리더십 등
(3) 커뮤니케이션 - ICRU 기반 커뮤니케이션 역량 향상 - 자기이해, 타인이해, 의사소통, 대인관계, 갈등관리 등
(4) 조직활성화 - 문제해결 기반 조직활성화 촉진과 유도 - 팀빌딩, 조직 소통, 조직문화, 팀워크 등
기업교육 강사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 한국서비스인재양성연구소 최지훈 대표는 영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교육 전문강사로 활동중입니다. 진행하는 모든 교육은 버니스 매카시의 4MAT 프레임을 기반으로 운영합니다.
Why : 이 교육은 왜 필요한가 / 주의 집중과 방향 제시 What : 교육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 / 교육 목적의 공유와 목표의 일치 How : 얻은 것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참여를 통해 교육생 스스로 이해와 납득 What if : 기대효과 및 결과는 무엇인가 / 핵심메시지의 공유와 피드백 수시 진행
Message 교육의 성과 = 만족도 + 활용입니다. 교육 이후 현업에서 실제 활용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설계와 다양한 워크샵 활동의 구성으로 가능합니다. 최지훈 대표의 강의를 한번도 안들어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들은 사람은 없는 이유입니다.
◎ 現 한국서비스인재양성연구소 CEO ◎ 現 고용노동부 지정 교육기관 에듀마크 원장 ◎ 現 USA KISS Group Professor ◎ 現 USA IVY Enterprises Professor ◎ 現 한국생산성본부 Professor ◎ 現 한국능률협회 Professor ◎ 現 충북기업진흥원 Professor ◎ 現 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 Professor ◎ 現 ICRU institute 수석연구원 ◎ 現 한국비언어커뮤니케이션 연구소 이사 ◎ 現 퍼스널 브랜드 컨설턴트 협회 이사 ◎ 前 분당서울대병원 CS 전문위원 ◎ 前 CJ 오쇼핑 CS센터 Consultant ◎ 前 보문제약 Sales Manager └ Sales 대상 2회 / Sales-Team 대상 2회 └ 최연소 Top-Salesman / 최연소 Sales Manager ◎ Column [최지훈의 세일즈개론] 기고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