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정보

· 강사정보 · 강사정보
강사명 유규종
강의분야 조직활성화, 소통과 화합, 팀 레크리에이션, 변화혁신, 워라밸
강의지역 전국
강의경력(년) 20년


<강의분야>


* 소통과 화합: &-흥겨움으로 소통하고 화합하기 (2-4h)

* Work & 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Personal Project (2-4h)

* 변화와 혁신: 벗겨야 우리 미래가 산다 (2-4h)

* 명화와 함께 하는 Self & Servant Leadership (2-4h)

* 팀 커뮤니케이션과 흥겨운 직장생활

* 레크리에이션 Spot 지도기법 (4-8h)

* 사내 여가프로그램 플래너 양성 (8-40h)

* 사내 이벤트 기획, 연출법 (4-8h)

* 감역자 특강:

 하루 6시간 앉아 있는 사람들은 일찍 죽는다’ (2014, 매일경제신문사)


  3.jpg 4.JPG  6.jpg 7.JPG 8.jpg 9.jpg  


<강의특징>


겨움과 함이 조직의 발전에 어떠한 영향을 가져다주는지 함께 연구합니다.

(소통)’함은 조직 내의 누구와도 화합할 수 있는 촉매제가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함은 반드시 (즐거움)’ 안에서 이루어져야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20년 이상 조직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대소의 직장이벤트를 기획하고 운영한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재구성한 함을 달성하기 위한 겨움을 갖는 방법과 효험을 소개합니다.또한 상사와 부하 간 16가지의 교감형태를 분석해 최상의 통하는 조합이 되기 위한 방안도 제시합니다.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생겨나면서 기업과 개인은 중심점을 찾아가느라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Work & Life Balance 즉 워라밸을 유지하기 위한 효율적인 업무방법과 개인의 여가시간 최대한 즐기는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그리고 이 두 요인의 상관관계를 분석해 본 강사가 오랫동안 주창해 왔던 일을 열심히 하기 위해 여가시간을 최대한 즐기자의 분위기로 개인과 조직이 상호 Win-Win하는 과정을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과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걷기 등 생활운동의 효과를 다뤄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하루 6시간 앉아 있는 사람은 일찍 죽는다(쓰보다가쯔오 저)’의 감역 및 추천자로서의 특강은 직장인들에게 심신건강을 제대로 유지하는 방법을 일깨워 주고 있습니다. 이는 워라밸의 중추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20년 이상 흥겨운 조직문화 상승시키기 한 분야만으로 특강을 해 왔습니다.

직장인 대상 강의는 아래 세 가지에 충실해야 합니다.


첫 번째, 무조건 재미있어야 합니다 - 흥미없는 강의는 추방해야 합니다.

두 번째, 무조건 유익해야 합니다 - 겉돌지 않고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이어야 합니다.

세 번째, 무조건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 부정적시각의 조직문화는 이 세상 어디에도 없습니다.


오로지 조직구성원이 조직에 긍정적 마인드를 갖고 헌신할 수 있도록 여가레크리에이션 및 직장이벤트분야 국내 1호박사의 자부심을 갖고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최근의 변화된 패러다임의 기조는 소통과 화합그리고 워라밸입니다.

소통을 통한 팀웍의 활성화를 위해 제가 준비한 내용의 특강과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일과 삶의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함께 모색하고 실행해 보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문자상담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