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 세일즈: 프리미엄세일즈, 상품USP발굴, 실전설득화법교육, 거절극복스킬, 질문스킬, 영업스킬, B2B영업전략 등
•프레젠테이션: 입찰&제안 프레젠테이션, 비대면 프레젠테이션, 설득&보고 프레젠테이션, 신제품
프레젠테이션 등
•교수법: 강사양성과정, 비대면강의기법, Eduplay, 조회스킬
•커뮤니케이션: 소통, 협업, 갈등, 경청, 공감, 관계 등
강의 주제
•설득, 세일즈
세마디(세일즈 마인드를 새롭게 디자인하라) – 영업사원
7초에 사로잡는 설득, 7년간 사로잡는 설득 – 설득기법
리쿠르팅 시크릿 노트 – 설득 신인도입
설득레시피 3WHY – 세일즈 화법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교육과정 – 비대면
세일즈
•프레젠테이션
누가 저 대신 프레젠테이션 좀 해주세요
– 설득 프레젠테이션
입찰&제안
프레젠테이션 – 비대면 프레젠테이션 기법
He story가 History가 된다 – 프레젠테이션 스토리텔링
•교수법
언택트 시대 온택트 강의 기법 – 비대면 강의 기법
Eduplay 실전대본 – 게이미피케이션 기업용
강의 골든타임 5분을 잡아라 – 강사양성과정
Message
경험보다 앞서는 지혜는 없습니다. 본 강사는 필드영업에서부터 홈쇼핑 쇼호스트, 입찰 프레젠터까지 실전경험을 두루 갖춘 현장형 강사로 단순 이론 위주의 전달식, 주입식 강의가 아닌 현장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실전 노하우만을 전달합니다.
좋은 강의란 단순히 이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교육에 참여한 사람들의 니즈나 여건에 맞는 사례 중심의 콘텐츠로 참여자의 실천의지를 북돋우는 강의를 말합니다. 즉, 성과로 연결되는 교육이어야 그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본 강사가 개인과 조직의 성과, 성장을 견인하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안내하겠습니다.